PROJECT12
인기 많은 이유
오로지 수험생 고객의
목표달성만을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중역형 1인실
8시간 일하는 직장인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책상에서 보내는 우리 고객들.
그런데 왜 작은 책상, 불편한 공간에 머물러야 하는 것일까?
흔한 스터디카페들을 보며 느낀 감정이었습니다.
한 공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열정러들을 위해 최적화된 PROJECT12의 공간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 있는 다가섬
간섭과 관리의 차이를 고민합니다.
관리하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나는 매출액.
PROJECT12는 가치 있는 다가섬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성향에 따라 관리방식을 개별화하는
‘가치 있는 다가섬’은 지난 10년 이상의 우여곡절 속에서
저희가 묵묵히 지켜온 노하우입니다.

합리적인 비용
PROJECT12는 적절한 가격을 추구합니다.
논리가 없는 금액책정은 언제나 지고 맙니다.
영업이익을 높이기 위한 두 가지 관리.
지출을 관리하고 매출을 높이는 것.
영업 이익이 높아야 고객에게 적절한 금액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임대조건 혹은 랜트프리를 조율하고 임대차 계약을 성사시킵니다.
저희가 조금 더 부지런히 움직이면,
고객에게 비용 부담이 전가되는걸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항상 한걸음 더 빠르게, 더 많이 뛰어다닙니다.



합리적이라는 단어 뒤에 숨은 진심
고객의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 어떤 비용이라도 감수하겠다는 사용자의 마음.
저희는 그 마음을 알기에 함부로 말하지 않습니다.
효과를 낼 수 있는 검증된 서비스.
그 서비스의 효과가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 증명. PROJECT12는 그걸 해냅니다.
예비 사장님들도 함께 해주세요.